Selasa, 07 Desember 2010

ALHAMDULILAH

예 ... 하나님
기쁨으로 교체 통증
이것은 행복의 슬픔의 시작 부분 확인
아니 세레 너티의 감각에이 두려움을 감소
신념의 눈으로 마음의 쿨 더위
물에 대한 자신감과 영혼의 여신을 넣어

소서,
그 깡통이 졸음 그대를 달래다 닫혀지지 않는 눈을에 사시나요
부어이 난류 평화의 영혼
그대의 빛이 나를이 혼란은 보이는것보기
그대 향해 리드 잘못 여행 직선 경로

세상에,,, 당신은 내 주인이
와서 빛을 방출 새벽 감소에 대한 그의 의심
파괴 진리의 빛을 함께 악한 감정
그것은 내 슬픔과 슬픔의 감정을 사라졌다
그래서 내 영혼의 불안을 치우

وآتاكم من كل ما سألتموه وإن تعدوا نعمت الله لا تحصوها إن الإنسان لظلوم كفار
14시 34분. 그리고 그가 당신 (귀하의 요구)와 그를 위해 요구를 모두 부여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까지로하지 않는, 알라신의 부탁을 계산합니다. 보라, 그 남자, 매우 잔인하고 아주 (알라신의 축복을) 거부.

나는 항상 하나님이 나를 아낄 모든 축복을 기억하려고
하나님의 축복이 그의 머리 위쪽 및 아래쪽 다리의 끝을 밀어 넣어
내가 두 눈, 그리고 혀, 입술, 두 팔이 하나의 흠없는 이피트을 가지고
내가 항상 고마워 해요 각 날이 었어요 축복

28년 전, 나는 아무했다 아무것도에서 변경되지 않은
하지만 내 부모님의 두 번째 단락의 리바운드이 만든 나를 항상 위쪽으로보세요
그것은 전능하신 나만의있다

난 부유한 가족이 아니지만,이 세상의 많은 보물보다 더 사랑을 가지고 가정의 환경을 살고 있어요
전 교수가 아니에요,하지만 제 생각엔 수있는 뇌를 예금 지금 날 이렇게 만든 매일
하지만, 천사만큼 예쁘지가 않아 눈, 입, 손, 나중에 내 남편이 만들어준 훌륭한 데려온 날 pasungan에 자신을 위해 내 심장 경비도 신성은 내가 그것을 유지하기 때문에 "눈을 가지고
전 배우자가 없어,하지만 하나님은 나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의미를 가지고 만든

ومن آياته أن خلق لكم من أنفسكم أزواجا لتسكنوا إليها وجعل بينكم مودة ورحمة إن في ذلك لآيات لقوم يتفكرون
30.21. 그리고 그의 권력의 징후 중에는 그가 당신을 위해 그렇게 자신의 가지 아내가 만들어집니다 당신은해야하고, 자궁과 안심 느낌, 그리고 자궁 당신에게 사랑과 애정의 감정을 만들어 중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진실로이에 진정으로 누가 생각들을 위해 표지판이있다는거다.

신이여, 나에게 그녀의 눈에서에 들러리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캔 어느 날 고인 신부를위한 대용품과 내 아버지가 누구 26년에 어제 나랑 같이되었습니다

예 ... 하나님
나는이 모든 감사가되는 것을 거부 결코
당신은 너무도 그 난 당신을 잊지 잠깐 khilafan 어떻게 됐어요
당신이 기쁨으로 교체

당신은 하나님 오 감사합니다
당신은 죽은 아버지의 위임 및 수천을 통해 남겨주 난 인생에서 배운 세 가지
1. 인내심 : 난 감각을 육성하기 위해 어떤 나쁜 이유와 욕망은 반드시 나를 위해 그리고 내 주위에 좋지 않다고 계속 이럴려고 모든 것들에 .....
Alhamdulillah
내가 캔, 평범한에도 불구하고 고등 교육 재정을 달성 나의 고통과 인내심을
내 인내심의 열매와 함께 장학금을받을 마침내 없습니다.
Alhamdulillah
전 직원이되도록 오래 기다려야과 인내심을 계속
드디어 고등학교의 장소에서 일하고 난 (박물관) 싶었 수있었습니다
Alhamdulillah
내가 부자가 될 생각조차 소규모의 고급 주택이 없어
아멘 사랑 가정 난 마침내 훌륭한 ...
Alhamdulillah
제가 유료 기다려 내 친구, 내가 방향을보고도 다른 사람이 기다 렸는데겠습니까다고 그는 드물게, 그는 그녀의 인생과 그녀의 바쁜 세상과 바쁜이었습니다 .... 나는 수년 동안 제 모습을 잃기 전까지는
드디어 여기 찾아 반환 왜냐면 당신의 그 자궁이 세상에 그대가 나한 테는 솔직히 있도록
Alhamdulillah

2. 진지가 : 짧은 단어지만 열심히 할 수 ... 흠 ... 무언가 또는 누군가를 할 용의가 쉬운 일이 아니다 .... 난 정말 진심으로 Pls 내 사랑하는 아버지를 잃은 참고했다는 그의 이름을 이해하기 시작 했어
그는 내 가장 가까운 곳 어디와 가정 모두에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그는 나에게 많은 것들을 가르쳤다, 그는 동기뿐만 아니라 내 인생의 영감되었다
나는 26 세까지 아이 때부터 자궁에서 멀리 떨어진 적이 있었어요, 나는 애정을 잃을
심지어 내가 쓰다 내 머리를 문질러서는 항상 내가 집에 돌아하지 않은 오후 11시까지 역임 문을 Pls 뒤에 잠깐, 누구, 내 친구, 응원 좀 해줬, 매장 내 직장, 신뢰 산책 날 안아 주실 잊지 못할 ... .. 난 가까이 있어요 .. . 나는 O를 하나님 당신과 가까이로 아빠 가까이 ...... 그러나 모든 슬픔이 아닙니다

Pls 당신이 영원히 우릴 갈라놓 ....
난 망연자실해 있었어 상처도 어떻게해야할지 혼란스러워
난 그런 그대가 내가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그대에게 저주, 당신 빡돌았어
왜 하나님 오 .........

그러나,보다 내가 더 난 망연자실해 있었어 슬픈거야 ... 내가 slumped
그리고 진심으로, 나는 그것을 시작 Pls 내 하나님을 진정 .... 나는 아직도 아버지가 옆에 있었 느낌
그녀의 손실의 위대한 지혜는 나 자신이 더 이상 Sjahrir LAWIDE의 그림자가되고, 엄마와 나는 가까이되었으며, 내가 기초부터 그녀의 변경
당신은 너무 행복한 캔 느낌이 뭔가 다른 무언가를 데리러어요
Alhamdulillah .... 나는 매 순간에 내 진심을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추수 감사절 : 초 이내에 난 항상 감사 ALHAMDULILLAHI RABBIL Alamin 말 .... 모든당하는 간편한 Pls 더 아름답고 난 당신이 풍요로운 할 모든 것을 감사 해요

Alhamdulillah
여행하려면이 멀리 당신은 아직 기회가, 호흡도 편리하다
어려운 네있다지만 disin에게 '당신은 모든 빛을 하나님 ...........

하나님 감사합니다 .... ALHAMDULLIAH

난 당신의 운명으로 태어 났어요, 내가 당신에게 감사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한 나의 Rezeki 해, 내 사랑은 내가 널 보내면 내가 아직도 완전한 아버지의 시간이 없었 죽는지, 누가 나중에 나중에 최고의 신부라고 믿었기 일치 ..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